축구화할인

asics xfly pro limited editon 1101a050 할인 안내

주홍색연구 2023. 12. 3. 09: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이번 인조가죽으로 발매된 아식스 엑스플라이
프로 리미티드 에디션에 대한 할인 안내입니다.

최근에 어떤 분께서 제가 올린 할인 글을 보시고 댓글로 짝퉁이라고 얘기를 주셨는데요.

제가 정품 여부를 판단할 수 없지만, 이 모델이 나오게 된 흐름은 엑스플라이 프로 인조가죽 버전이 아식스 중국쪽에서 먼저 개발된 것이 맞구요.
디자인 측면에서 앞서 출시된 푸마 울트라 사천왕 백호버전과 매우 흡사하기 때문에 아식스 중국에서 관여한 것이라 판단하고 있습니다.

이후 일본 아식스에도 해당 모델이 정식 발매가 되었습니다.
사실 디자인 측면에서 보더라도 일본스럽지는 않습니다.

또한 일본에서는 할인없이 23,000엔에 판매되는데 왜 중국은 17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냐라고 하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제가 3년간 중국 타오바오 아식스를 관찰해본 결과
울트레짜 모델은 일본과 가격이 비슷합니다.

그러나 엑스플라이 시리즈만 일본보다 가격이 저렴하네요. 특히 최저가 13만원대까지도 구매가 가능하구요.
평소 16-17정도에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일본도 최근 몇년간 엘리트 모델에 대한 할인이 거의 없었는데요. 요근래 특정 색상에 대한 할인을 하여 마찬가지로 13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른 모델들도 일본보다 조금은 저렴한 편입니다.

그 이유중에 하나를 꼽자면 HG 스터드에 대한 거부감이 아닐까 싶은데요. 실제로 중국시장에서는 TF, AG, MG에 대한 수요가 더 높기에 그에 대한 판매량으로 인해 좀더 저렴한 것이 아닌가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저는 최근에 구매한 두꺼운 인솔이 살짝 길게 나온 이 엑스플라이 프로 시리즈에 아주 잘 맞기 때문에 앞으로도 많이 사용해볼 생각입니다 ㅎㅎ

이번 광군제때 엑스플라이 프로 2를 놓쳤는데요. 나중에 세일 하게 되면 다시 도전해 봐야 겠습니다.

출처 타오바오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