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

험멜 프리아모레 주니어 TF가 도착했습니다.

주홍색연구 2023. 11. 7. 08: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이번 아들 축구화로 구매한 험멜 재팬 프리아모레 제품이 도착을 했습니다.
와이드 발볼에 어린이 족형에 맞게 제작된 상품이라고 하여 아슬레타 주니어와 고민하다 구매를 하였습니다.

가격은 쿠폰 받아서 4673엔에 구매를 하였고, 예전에 라쿠텐에서 구매하고 받았던 포인트 1400이 있어 사용하였더니 실제 금액은 2만원대에 구매를 하였네요.  

배송대행지는 한진이하넥스때부터 사용한 지금 훗타운으로 바뀐 곳을 이용하였습니다.

일본이 현재 엔저 현상으로 가격이 저렴한데요.
대신에 배송대행지 물류 비용이 중국보다 좀더 비싸네요.
이번 택배 비용도 대략 16000원정도 들었습니다.

배송은 일본내 현지 배송은 다음날에 물류센터 도착, 일본에서 국내까지 2일, 통관 완료 후 바로 다음날에 집에 배달되어 대략 5일 정도 걸렸네요.

주니어 모델이라 그런지 무게가 매우 가볍습니다.
200mm이긴 한데 와이드라 좀 클까봐 걱정이 되었는데요. 다행히 사이즈는 살짝 큰 느낌이라 편히 신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니어용이지만 상당히 잘 만든것 같네요. 신고 벗기도 편하고 무엇보다 와이드 발볼과 족형에 따른 제작으로 발이 편할 것 같습니다.
나중에 실착해보고 후기도 한번 물어봐야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