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축구화

험멜 보라트 2 리미티드 에디션 인솔 변경에 대한 사사키 스포츠의 답변

주홍색연구 2023. 10. 20. 16: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엊그제 험멜 보라트 2 리미티드 에디션 모델의 인솔 변경에 대한 궁금중이 생겨 보라트2를 제작하는 험멜 재팬 

사사키 스포츠에 문의를 해보았습니다. 

 

사실 메일이 올 줄은 몰랐는데요. 친절하게 문의에 대한 답을 해주었습니다. 

 

결론은 판매량이 늘어남에 따라 표준 인솔로 바꾸었다고 나와있네요. 

번역에 따른 해석의 차이는 있을 수 있겠지만 판매량 증가에 따라 표준 깔창으로 변경 하였다는 말이겠네요. 

사실 어느 축구화 브랜드에서도 이렇게 별개 브랜드의 인솔을 넣어주는 곳은 드물었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만큼 험멜 보라트 2 모델의 완성도나 만듦새 면에서 우수했다고 볼 수 있구요. 

 

BMZ 인솔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화이트, 블랙, 레드, 레몬 컬러의 보라트2 모델을 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쿠셔닝에 대한 관심을 크게 가지고 있는터라 제생각에는 표준 깔창도 나빠 보이지 않습니다. 

발의 앞뒤쪽을 서포트 하는 쿠셔닝이 분포 되어 있기에 충격완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이네요. 

기존 험멜 재팬 사사키 스포츠 온라인샵의 이미지

변경된 라쿠텐 풋볼파크점 이미지 

 

출처 험멜재팬, 라쿠텐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