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화할인

켈미 1.1 플러스 모델 할인 안내

주홍색연구 2023. 9. 12. 05:09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요일의 주홍색연구입니다.
아침 첫전철을 타고 출근하는데요. 제법 쌀쌀한 기온이네요. 가을이 더 성큼 다가온듯 합니다.

켈미 TLSS 1.1 + mg 모델의 할인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TLSS의 켈미 시리즈 중 가장 히트했던 모델은 1.1 mg가 될듯 합니다.
지금이야 mg 모델이 여럿 나왔지만 불과 1년전만 하더라도 크게 알려지지 않았었기에 켈미 1.1 mg 모델에 대한 구매도가 상당했는데요.

추가적으로 1.1 플러스가 나올지는 몰랐었습니다 ㅎㅎ

1.1 플러스는 거의 모든 부분이 캥거루 가죽으로 제작이 되어 착화감 면에서 상당했는데요.
그만큼 인기도 좋았습니다. 다만 초창기 구매했던 저로써는 블랙색상의 유광 번들거림?! 가죽 채색의 완성도가 떨어지는 부분도 있었던것 같은데요.

현재 판매되는 사이즈별 구매 가능한 것을 보게되면 다시금 재고가 들어온 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가격대는 국내 배송비 포함 8만원이 채 되지 않네요.

제 조축 인생 중 가장 편하고 빡세게 축구화 생각 안하고 신었던 적은 아식스 디에스 라이트 헤니오 2 신었을때였던것 같은데요. 그와 비슷하게 빡세게 축구화 걱정없이 신을수 있는 모델이 아닐까 하네요 ㅎㅎ

출처 타오바오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