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G축구화

adidas x crazyfast.1 fg 'las estrella' 상세 스펙 및 중국내 가격 안내

주홍색연구 2023. 9. 10. 20: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아디다스 엑스크레이지패스트 메시 스페셜 에디션이 중국내에서도 발매가 되어 소개드립니다.

 

추가로 국내 아디다스 공홈에도 발매가 되었는데요. 나오자마자 품절로 뜬 것으로 보입니다.

오프라인에 재고가 아직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공홈 가격은 일반 엑스크레이지패스트의 가격과 같게 나왔습니다. 

이번 모델은 월드컵에서 우승한 아르헨티나의 컬러를 어퍼 디자인에 입혔다고 하는데요. 연한 블루와 골드 색상이 우승한 아르헨티나의 유니폼을 잘 표현해 주는것 같습니다.

중국에서 이번 에디션의 가격은 1999위안이라고 표기가 되어 있는데요. 프리미엄이 붙어 160만원대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업체에서는 정가에 팔고 나중에 중고 가격대가 오르는게 보통의 방식일텐데 중국에서는 바로 업체에서 프리미엄을 붙여 판매하는듯 합니다.

판매방식의 문화가 다르다는 생각이 드네요. 각국의 판매문화를 비교해보는 것도 재밌습니다.

이번 엑스크레이지패스트의 무게는 190그람대 발볼은 91mm 스터드는 FG 기준 14mm정도 되네요.

보통 농구화에 프리미엄이 많이 붙는데 축구화에서도 이런 프리미엄 이벤트가 붙어 축구화 시장도 농구화 시장 못지 않게 활성화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출처 타오바오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