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

리닝 질영2 TF 발매

주홍색연구 2023. 8. 25. 07:32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요일 주홍색연구입니다.

리닝에서 트롤2 TF화가 발매되었습니다.
이름이 트롤2인지 정확하지는 않지만 번역기에서는 트롤이라고 나오는데 번역하기 쉽지가 않네요 ㅎㅎ

-> 우리나라 말로 질영 2 라고 하네요. 가죽짱님이 말씀해 주셨습니다.

어퍼는 나이키의 팬텀 울트라 베놈의 모습과 흡사합니다.
엠보싱 느낌의 돌기가 생성이 되어 있는데요.
상당히 신경써서 잘만든 느낌이 납니다.

출처 나이키매니아 상품페이지


리닝에서 강조하는 카본!! 특이하게 앞이아닌 뒤에 넣었습니다. 그 이유는 뒤틀림 방지라고 하는데요.
뭐 저보다 전문적으로 아는 사람들이 만들었으니 효과가 있겠지요.

제 개인적으로 카본은 발가락이 구부러지는 앞쪽에 배치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을 하네요.
아웃솔도 원형 뽕으로 크기도 적당하게 잘 만들었구요.
신발 너비가 95정도 되는거 봐서는 앞쪽 볼이 좀 넓게 나오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부스트 쿠셔닝이 뒤에만 배치되어 있다는 것인데요. 축구화같은 느낌을 만들고자 한다면 저는 앞쪽에도 쿠셔닝이 들어가야 한다고 보는 입장에서 앞쪽까지 있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출처 타오바오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