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그라운드

MIZUNO RELEASE PACK 일본 발매

주홍색연구 2023. 8. 21. 20: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요일밤 주홍색연구입니다.
오늘 하루 16시간째 잠을 못자고 출근하고 왔는데요.
조금더 버텼다가 내년에 다시 휴직을 해야겠습니다.
오랜만에 출근했더니 넘 힘드네요.

각각의 조각조각 처럼 유럽에서 중국에서 발매되었던 미즈노 축구화입니다.
드디어 일본 미즈노에서 공식 오피셜이 떴네요.
8월 25일에 출시되는 릴리즈팩이라고 합니다.

국내도 조만간 아니 이미 오프라인에서 발매가 되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일본에서 가장 빨리 오피셜이 나면 좋을텐데, 이렇게 외국에서 먼저 하나둘 보물 단서 찾듯이 출시해서 보는것도 나쁘지 않네요 ㅎㅎ

출처 미즈노 재팬 트위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