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

라이브 쇼핑으로 보는 엄브로 스페셜리 TF

주홍색연구 2023. 8. 21. 05: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요일의 주홍색연구입니다.
저는 지금 전철을 타고 출근을 하고 있는데요.
집에서 쉬다 출근하니 뭔가 많이 이상하네요 ㅎㅎㅎ
앞으로 글은 출퇴근 시간에만 작성을 할듯 하네요.
부족하지만 좋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난 주말 저녁에 타오바오에 들어갔다 우연히 보게된 라이브 쇼핑입니다.
우리나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처럼 업체마다 실시간 라이브 쇼핑이 가능한데요.

좀더 세일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상당히 자주 라이브로 이렇게 방송을 하는거 같더라구요.

저번 포스팅에 엄브로 스페셜리TF 얘기를 했었는데요.
사진상으로 투박한 모습이 보여 실제로는 어떨지 우려가 섞인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그런데 라이브로 실제모습을 보고 나니 상당히 괜찮아 보이는 느낌이 나네요.
신발 형태도 좋아보이고, 신경 쓴 흔적들이 보이고 말이죠.

축구화로 유명한 대형 축구용품점에서도 이렇게 라이브 쇼핑을 진행하면 어떨지 상상을 해보았습니다.
고객들은 새로나온 신상에 대한 사이즈나 재질 착화감 등에 관한 정보를 얻고 구매욕구를 만들고 판매자는 판매량을 올릴 수 있지 않을까 하고 말이죠 ㅎㅎ

며칠전 설가스포츠 사장님과 통화를 하였습니다.
통화 내용 중 아슬레타 T6에 대한 오프라인 반응은 좋은데 온라인 반응이 생각보다 쉽지 않아 걱정이라는 얘기였습니다.
사장님은 T6에 대한 우수성과 특히 스터드 걱정에 있어 미즈노 스터드 높이와 별반 다르지 않음을 강조 하셨는데요.

이런부분을 스마트 스토어 라이브 쇼핑을 통해 어필해보는것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저또한 아슬레타 T 시리즈는 1세대부터 신어오면서 T만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경험해보았기 때문에 한번쯤 신어볼것을 추천을 해드리는데요 ㅎㅎ

그러면서 드는 생각이 추후 업체 탐방 게시판을 만들어 국내에 있는 축구용품점을 소개해 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국내 축구시장은 이웃나라들과 다르게 오프라인을 겸하는 대형용품점에서부터 해외 직구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전용 용품점들까지 다양합니다.

제가 방문할 수 있는 곳은 가보기도 하고 그러지 못하는 곳은 사진과 내용을 전달받아 적어보는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아무튼 라이브 쇼핑으로 본 엄브로 스페셜리는 그 디자인과 형태가 매우 이뻐보였습니다. ㅋ

출처 타오바오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