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축구화

켈미 TLSS 모멘텀 발매

주홍색연구 2023. 7. 23. 16: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요일의 주홍색연구입니다.

비오는날 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복직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아 매우 우울스럽고 걱정이 많아지는데요. ㅎㅎ
휴직 전과 후의 가치관이 많이 달라져 회사에 잘 적응할 수 있을지 고민입니다.
내년에 또 휴직을 하기로 했으니 조금만 버티면 되겠죠.

켈미 글로벌에서 나온 모멘텀이 TLSS 콜라보로 또 발매가 되었습니다. 올화이트라 디자인면에서 매우 괜찮아보이는데요.
다른점이라고 하면 아웃솔이 TLSS 버전이네요.

제가 아직 포스팅하지 않았지만 켈미 글로벌 모멘텀을 구매했습니다. 인조가죽임에도 상당히 퀄리티가 좋은데요.
과연 글로벌과 tlss 버전이 사이즈가 같을지 궁금해지네요. 글로벌 포스팅에 다음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타오바오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