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화할인

OUPOWER OUMARK 2 할인 안내

주홍색연구 2023. 7. 11. 09: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우파워 우마크 2 모델이 12일부터 할인에 들어가네요.
내용상 416위안에 알리페이 수수료까지 하면 대략 430위안에 한국 직배송하게 되면 470위안 전후로 구매가 감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부 색상을 제외하고는 사이즈는 다 있는거 같구요.
세일하는거 봐서는 조만간 2.5 버전이 나오지 않을까도 싶네요.

10만원 미만에 카본플레이트와 이중 쿠셔닝에 이탈리아산 캥거루가죽 TF화라면 구매해볼만 하지 않나 싶습니다.

TF를 풋살용과 큰축구용으로 구분짓는다면 이제품은 큰축구용에 가까운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신발 앞쪽까지 쿠셔닝 처리가 되어 있어 높이감이 느껴져 더욱 축구화 같은 느낌이 드네요.
카본, 이중 쿠셔닝이 신발을 더욱 탄력있고 강하게 만들어주는거 같습니다.

앞쪽 스티치 M8 버전은 색상 커스텀이 가능하여 세일이 안되네요. m8도 신어보고 싶은데 ㅎㅎ


출처 타오바오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