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속초회국수집에서 아부지와 맛난 점심 먹고 왔습니다.

주홍색연구 2023. 6. 2. 08: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아부지께서 연세가 드실수록 육고기보다는 생선을 좋앟하셔서 지난번 물회에 이어 이번에 맛난 회국수를 먹으러 가보았습니다.

회국수집은 여러 군데가 있는데요.

어릴때부터 자주 가던 곳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예전에는 속여고 인근에 있었는데 수복탑 근처로 이전 하셨더라구요.

[카카오맵] 속초회국수
강원 속초시 중앙로 204 (동명동) http://kko.to/pdmAeL-4jp

속초회국수

강원 속초시 중앙로 204

map.kakao.com

주차는 옆 공영주차장 또는 건물 아래 주차장에 대시면 됩니다.
옆 공영주차장은 이른 점심이였는데도 만차였구요. 건물 아래 주차장은 여유가 있었습니다.



회국수 집으로 올라가 자리에 앉았습니다.
멸치육수가 나왔는데요.
육고기로 끓인 육수는 먹어보아도 멸치로 끓인 육수는 신기했습니다.
나중에 회국수와 함께 먹으니 더욱 맛나더라구요 ㅎㅎ

현지인분들이 이른 점심부터 맛난
회국수를 드시고 계셨는데요.
멸치육수를 홀짝 하고 나고나니 어느새 회국수가 나왔습니다.

맛의 강도를 조절하기 위해 여분의 회국수 양념을 주시더라구요.
신선한 회와 잘 양념된 국수의 맛이 일품이였습니다.
같이 가신 아버지가 무척 좋아하셨네요.

인테리어가 낯이 익어 나갈때 물어봤더니 리얼깽에 나왔던 회국수집이 맞더라구요 ㅎㅎ


먹는 중간에 육수가 더 먹고 싶어
한컵 더 떠서 국수와 마셨습니다. 찰떡 궁합이였습니다 ㅎㅎ

깔끔하게 한그릇 다 비우고 왔습니다 ㅎㅎ
어릴때는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았는데 나이가 들수록 더 좋아하는거 같아요.

아부지가 오랜만에 맛나게 드신거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