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축구화

HUMMEL VORART 2 / BOUNCE 원단 2MM, 3MM 부착 테스트 실착 후기

주홍색연구 2023. 5. 12. 10: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바운스 원단 마지막 사용후기가 될거 같습니다.
대략 한달전에 테스트를 했는데 이제서야 올리게 되네요 ㅎㅎ
사실 코로나 격리기간동안 글을 많이 올리지 않을까 했는데 막상 쓸내용이 매일같이 늘어나나 보니 선택의 장애로 뭐부터 써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뭐 핑계겠지만요 ㅎㅎ

축구화 바닥 뒤꿈치 부분에 2mm 바운스원단, 3mm 바운스원단, 원단 미착용 세가지 제품을 신어보았습니다.

2mm 원단 장착시 착화감이 없을때와 차이점이 없으면서 제일 좋았습니다.
특히 2mm에서도 스터드압 느낌이 많이 줄어든 느낌이였습니다.

2mm장착 흰빨

3mm 원단을 장착했을때는 스터드압이 전혀 느껴지지 않고 확실히 더 체감이 드는거 같았는데요.
다만 3mm로 인한 사이즈?!에 영양을 주어 뭔가 발등이 작아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경기 중에는 그새 늘어났는지 이전과 별다른 차이가 없었네요.

3mm 장착 레드

미장착 인조가죽 버전

바운스 원단은 확실히 완충 작용에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게다가 사이즈를 줄일 수 있는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할 거 같구요.

축구화에 적용시킬 방법은
1. 인솔 밑에 원단 부착(앞쪽까지 부착이 가능함)
2. 인솔을 빼고 바닥 뒤쪽부분에 원단 부착
(아식스 뒤쪽 5mm, 10mm업 같은 스프린트 효과를 볼 수 있음)

3mm보다는 2mm가 좀더 처음 착화감과 비슷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하여 저는 2mm 원단을 추천드리구요.

순정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
커스텀이나 사이즈 줄임, 도전해 보고 싶은 분들께는 추천을 드립니다.^^

끝으로 보라트 2 는 정말 명작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