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축구화

ASICS DS LIGHT 1103A068 실착

주홍색연구 2023. 4. 29. 12: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아식스 간판 축구화 ds light 소개드립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시리즈인데요.
모든 축구화는 이 모델 시리즈에서 파생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제가 구매한 모델은 지난 월드컵 시즌에 나온 글로리 골드 색상입니다.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나왔고 기본 스터드는 hg로 출시가 되었으나 이제는 hg라고 얘기하진 않습니다.

고맙게도 슬림, 레귤러, 와이드
E, 2E, 3E 다양한 발볼로 출시가 되기도 합니다.

항상 이시리즈는 하나씩은 꼭 구해서 가지고 있는데요. 제발을 본을 뜬것마냥 제발에 아주 잘 맞습니다.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바닥이 아치형으로 형성되어 발이 밀착이 잘되어 너무나도 좋습니다.

현재 제 발목이 좋지 않기 때문에 실제 실착은 많이 못할거 같은데요. 그럼에도 신을때마다 좋은 착화감을 느끼게 해주는 모델이네요.

뒤꿈치쪽은 젤쿠션이 들어가 있으며
요즘 출시된 ag2와 비슷한디자인 입니다.

비슷한 컨셉으로 미즈노 모나르시다 MD가 비슷할거 같네요.

사이즈 맨발 265 261 11 발둘레 261
275 사이즈 착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