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축구화

asics ds light ag 2 중국판 신작발매

주홍색연구 2023. 3. 26. 20: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어제 일본판 ag 2 설명을 드리며 오늘 두가지 중박 소식을 안내드린다고 했는데요.

하나는 엑스플라이프로 리미티드 한정판 출시와 다른 하나는 지금 소개드리는 ag 2 중국판 새로운 색상 출시에 관한 것입니다.

ag 2도 나온지 대략 년수로 3년차 다되어 가는거 같은데요. 3 시리즈가 나오지 않을까 싶었는데
이렇게 2의 다른 색상이 나오네요.

그런데 색상이 뭔가 지난번 출시되었던 바이올렛 색상과 매우 흡사해서 처음에 잘 못 본줄 알았는데 새로 나온게 맞더라구요.
바이올렛에 그린 색상이 좀더 들어간 색상입니다.

중국판 ag 2는 일본판 ag 2 에 비해 정가가 100위안 즉 2만원정도 저렴합니다.

또한 일본판과 다르게 사이즈가 정사이즈로 출시, 앞코가 굉장히 튼튼하여 왠만하면 벌어짐이 없습니다.
어퍼 디자인은 ds light hg 2021년 버전과 흡사하구요. 가죽은 캥거루 가죽과 인조가죽 혼합입니다.

개인적으로 상당히 잘 신고 있는 모델입니다.
단종 될 줄 알고 총 3족을 보유 중인데 사실 구미가 당기는 색상이 더이상 나오지 않는게 아쉬울 뿐입니다.

올 화이트, 올 블랙 이였으면 인기 폭발이였을텐데 아쉽습니다. ㅎㅎ

무게는 아식스의 대표작 헤니오와 비슷한 230그람대 입니다. 가장 이상적인 무게가 아닐까 싶은데요. 신발너비는 94로 나오는데 이모델은 발볼이 E-2E중 2E에 좀더 근접한 볼인데 그렇게 넓지는 않습니다.

아식스 ag 모델을 신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중국판 ag 2 도 저는 추천을 드립니다. ㅎ

출처 타오바오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