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그라운드

미즈노 모렐리아 2 M8이 국내에도 이미 발매되고 있네요

주홍색연구 2024. 6. 28. 04:54
반응형

어제 미즈노 모렐리아 M8 블랙 버전이 중국에 츨시되었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더불어 6월 20일경에는 화이트 모델도 업데이트가 되어 소개 드릴려고 했는데요.



국내 미즈노 온라인에서도 보니 이미 블랙, 화이트 두 모델 모두 출시가 되고 있네요.
제가 뒷페이지를 제대로 보질 못했습니다.
사이즈도 충분히 있는 것으로 보아 최근에 나온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예전 같았으면 클래식 최상급 일본산 모델은 보통 정발이 되는 경우가 드물어서 직구를 많이 했었는데요.
이제는 모든 제품을 이렇게 출시를 해주니 좋습니다.
더군다나 미즈노 최상급은 가격이 국내가 저렴해서 구매하는게 득이 되는 것 같구요.

아무튼 국내에서 좀더 빨리 출시된 것으로 보이니 이후 중국에도 발매가 된것으로 보이네요.
또한 클래식한 가죽 모델임에도 200그람의 무게는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출처 미즈노 코리아, 타오바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