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축구화

리닝 새롭게 출시된 mg 모델 유튜브 리뷰 안내

주홍색연구 2024. 5. 5. 08: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리닝 mg 모델의 유튜브 리뷰가 올라왔습니다. 중국말이라 알아들을수는 없지만
신발 모습을 보면서 전체적인 모양새를 알 수가 있었는데요.

홍보 사진에는 mg 스터드가 ag에 가깝고 갯수가 적어 왜 mg 일까 생각했는데요. 실물을 보니 아웃솔 곳곳에 배치된 스터드가 mg 스터드가 맞구나라는 걸 알수가 있습니다.

재질은 pebax로 만들어져 반발력과 강성이 좋고, 가운데는 뒤틀림 방지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어퍼는 니트?!형 재질에 엠보싱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는 나이키의 팬텀 울트라 베놈과도 비슷해 보입니다.

뒤쪽에는 쿠셔닝이 들어갔다는것을 알리는 구멍이 뚫려 있는데요. mg 모델 단점인 다리 충격 완화를 보완해 줍니다.

인솔에는 상표가 붙어 있는데요. 상당히 특이해보입니다 ㅎㅎ 쿠셔닝은 일반 인솔과 비슷해 보이면서 아치형인솔은 아닌것으로 보이네요.

인솔을 벗겨낸 바닥의 만듦새도 매우 깔끔하고 좋아보입니다.

마지막으로 발볼이 3이라고 2.5가 스탠다드이고 3은 와이드 인데요. 이렇게 되면 사이즈를 정사이즈 대비 -5 해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괜찮게 잘 만든 제품으로 보입니다. 신어봐야 알겠지만
한번 신어보고 싶다는 욕구를 불러 일으키네요 ㅎㅎ

출처 유튜브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