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축구화

영상으로 보여지는 켈미 2.0 mg 모델의 외형

주홍색연구 2024. 4. 3. 06: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켈미 TLSS 2.0 mg 의 광고 영상을 통해 어느정도 결과물이 나오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조명 때문인지 몰라도 가죽 색감과 질감이 매우 좋아보이는데요.
특히 앞코 부분이 마감이 잘 된것으로 보입니다.

1세대 mg 의 경우 출시때 앞코 벌어짐과 가죽 품질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염색이 제대로 되지 않은 제품도 있었고 잔디에 한번 쓸릴때마다 색깔이 떨어져 나가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이후 생산공장에서 조치를 취해 출시 중반부터는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았습니다.

인조가죽 모델에 들어갔던 야광?! 신발끈도 들어간 것으로 보이네요.
스페인국기 로고도 들어가구요.  한가지 아쉬운건?!
아웃솔이 1세대와 같다는 것입니다. tlss에서 개발했다지만 켈미 자체 최신 아웃솔이 들어갔으면 어땠을까 싶기도 합니다 ㅎㅎ

색상은 흡사 아슬레타 TLSS 2세대 TF때와 비슷해보이기도 합니다. 체리핑크와 아쿠아블루 색상이 그때와 비슷해 보입니다.

이번 모델은 어떨지 궁금해지는데요.
배송비 무료?! 행사도 하고 있어 한번 도전해볼까 합니다.
새로 발매된 핑크 한번 신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출처 타오바오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