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축구화

athleta t7 mg 일본 시장에서 품절 및 레플리카룸tv 공구 소식 안내

주홍색연구 2024. 3. 23. 09: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이번 아슬레타 t7 mg는 정말 많이 생산하지 않았나 봅니다.
라쿠텐에도 별로 풀리지 않고 있는데요.
풋볼파크 라쿠텐 품절, sws football 자체 사이트 품절, 피트스포츠 어제 업데이트 또 품절되었습니다.



이게 일본내 현지인 품절이라면 진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것 같구요.
소식통?!에 따르면 이번 mg 모델은 성공을 알수가 없었기 때문에 많은 수량으로 제작이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래도 이정도 초반 상승이라면 괜찮은 모델이지 않을까 하는데 실제 신어봐야 알겠죠 ㅎㅎ

레플리카룸tv에서도 공구를 하네요. 물량이 있나 봅니다. 슈퍼스포츠와 하는지 sws와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가격대는 좋아보입니다.



수량 자체가 많지 않기 때문에 언제 어느 루트를 통해 구매해도 별 차이는 없을것 같구요. 금방 품절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설가스포츠에서 들어오는 물량도 많지는 않은것 같은데요. 제작 수량이 크지 않이 최대한 가지고 올려해도 한계가 있는듯 합니다.

저는 늘 그래왔듯 아슬레타 t시리즈는 -5 하려고 하는데 -10얘기도 있어 궁금해집니다.
사이즈를 딱 맞게 신는 스타일이 아니라 -5해도 충분할
듯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축구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한편으로는 마음의 짐도 느끼게 됩니다.
국내 축구화 산업을 이끌어가는 가장 큰 곳은 오프라인 매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인기가 많은 매장이라도 지금같은 시기에는 많이 힘들것 같아 보입니다.

축구화를 사랑하시는 여러분들께서 싸카, 카포, 크레이지11 등 오프라인을 주도하는 축구용품매장에도 많은 방문과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양성과 확장도 좋지만 대한민국의 근본이 되는 축구화시장도 중요합니다.
글로 다할수 없지만 우리가 이렇게 나서서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매번 글 올릴때마다 항상 이렇게 마무리를 해야겠습니다.

출처 라쿠텐, 레플리카룸t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