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hleta t7 mg 모델이 일본 라쿠텐에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아슬레타 T7 mg 모델에 대한 출시가 궁금했었는데요. 그동안 발매가 되지 않아 의아했습니다.
드디어 일본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가격이 상당히 흥미롭게 다가오는데요. 16,800엔으로 아식스 디에스 라이트 프로 ag 모델과
가격이 차이가 많이 나지 않습니다.
디에스 라이트와 비교한다면 좀더 윗 모델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가격 경쟁력에서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을 것 같습니다.
또한 요며칠 전에 출시된 데피니브의 모델과도 정가면에서는 크게 차이가 없기 때문에
ag, mg 모델 계열에서는 디에스 라이트 프로와 아슬레타 T7, 데피니브 ag 모델이 서로 각축을 벌일 것으로 보이네요.
아슬레타 T7은 아슬레타 T006 의 새로운 3세대 모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기존 모델은 컨셉이 컨트롤과 파워형을 보여주었는데요. 이를 잘 다듬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세대는 앞코가 매우 넓었습니다. 세대가 진화되면서 앞코는 기존의 축구화의 모습과도 비슷하게 라스트가 변경이 되었구요.
컨트롤 역할을 해주는 그리드쉘도 점점 진화하여 멋지게 결합되었습니다.
MG 스터드가 타 브랜드에 비해 좀더 길게 나온것도 같은데요. 인조잔디에서 어떻게 작용할지도 궁금합니다.
스터드압이나 다리에 가해지는 충격또한 어떨지 쿠셔닝이 없는데도 전혀 무리가 없을지도 궁금하네요.
무게또한 소폭 줄어든 것으로 보이는데요. 아웃솔 변화가 작용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국내에도 여러 업체들에서 판매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설가스포츠 또한 3월 중순경 부터 판매가 된다고 하는데요.
과연 판매가격이 얼마로 책정이 되었을지 궁금해집니다.
이전까지는 정사이즈 대비 -5를 하였지만 이번에는 정사이즈로 구매를 해볼까 합니다.
제품이 들어오면 먼저 사장님께 조언을 구해봐야겠습니다.
출처 풋볼 파크 라쿠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