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타오바오 배송 지연 안내

주홍색연구 2024. 2. 22. 11: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지난 설연휴에 차량 용품과 설날 이후 축구용품을 구매하여 기다리고 있는 상황인데요.
배송이 시작되었다고 하고 이후 별다른 이동이 없어 기다리고 있었는데 배송이 많이 밀린다고 메시지가 왔네요.

아마도 중국 연휴기간이 길어 그동안 쌓였던 물류가 많아 배송이 늦어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해외구매 하신 분들은 조금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기다리시면 좋을것 같네요 ㅎㅎ

작년에도 비슷한 시기에 같은 문제가 발생했던 것으로 기억이 납니다. 아마도 연휴 기간이 길다보니 이러한 상황이 발생되는듯 하네요.



출처 타오바오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