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축구화

1101A055 asics x fly pro 2

주홍색연구 2024. 2. 6. 05: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지난 2023년 12월은 아식스 디에스 라이트 엑스플라이 2 구입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매달 한개의 축구화는 꼭 사려고 노력하는데 이번 1월은 구매하질 못했습니다 ㅋㅋㅋ

엑스플라이 시리즈는 가급적 모아 보려고 합니다.
워낙 좋아하는 시리즈 이기도 해서요.



화이트에 검정?! 색상을 구매하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제 사이즈는 품절이라 화이트 오렌지 컬러를 구매했습니다.

전작인 엑스플라이 프로1과 같아 보이구요. 어퍼 부분이 세세하게 변경된 것으로 보이네요.



일본 브랜드들이 디자인에 큰 변화를 두지 않으면서 조금씩 단점을 개선해 가는 방식을 선택하는 부분도 있는것 같습니다.
그러다 보니 세월이 흘러도 신기에 부담도 없고 예뻐 보이는것 같은데요.

아웃솔 부분은 화이트는 나중에 변색이 쉽게 됩니다.
자연스런 오렌지컬러가 완성이 되나요 ㅎㅎ



우리로서는 이해가 안가는 아웃솔 밑창이 뚫려 있는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내구성을 중시하는 우리나라의 특성상 나중에 중고로서의 가치는 떨어질수 밖에 없네요.

그래도 제가 신어본 결과 특별한 경우 배수로에 걸리거나 하지 않는 이상은 부러지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같이 운동하는 팀에 동생이 아식스 축구화에 대한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 막상 구매를 하지는 못하더라구요.
미즈노 제품을 많이 신고 있거든요. 저는 미즈노도 좋지만 아식스 제품도 경험해 보라고 추천을 합니다.

현재 출시되는 ag 아웃솔을 장착한 디에스 라이트의 어퍼가 엑스플라이급만 되어도 정말 많이 팔릴텐데 기술이 안되는지 아니면 급나누기를 하는건지 아쉽습니다. ㅎㅎ

요 제품은 정말 저렴할때 구매해서 15만원대 입니다.
나중에 출시된지 꽤 되었을때 13까지도 갈까 싶기도 하지만 그럴일은 없을거 같네요.

가격은 일본 보다 중국이 더 저렴합니다.

예전에는 안그랬는데 이제는 하나씩 라인을 사모아볼까 하네요. 계획을 잘 세워 꼭 신어보고 싶은 모델 잘 구매해 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