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

newbalance 442 pro TF 오렌지컬러

주홍색연구 2024. 2. 6. 05: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타오바오 샤오리즈 풋볼용품점에 출시된 뉴발란스 442 프로 TF입니다.
442 시리즈에서 프로급 TF는 처음 보았는데요. 아쉽게도 국내에서는 미발매된 제품입니다.



예전에 TLSS ANTA mg 모델의 정보를 찾다 유튜브에 용품점 관계자로 보이는 분의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요.

최근 뉴발란스 442 모델도 리뷰를 했더라구요.

중국어라 번역이 안되어 어떤 말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영상에 보여지는 실물은 상당히 예뻐보이네요.
유광으로 빛나는 오렌지 컬러가 괜찮아 보입니다.

이전 442 TEAM?! TF 로 나온 모델과 비교하던데 확실히 프로급이라 그런지 더 좋아보입니다.
특히 중족부와 뒤쪽에 이어져있는 쿠셔닝이 보급형보다 좋아보이는데요. 디테일하게 제작한 느낌이 납니다.



저는 국내 정발된 442 축구화를 가지고 있는데요. 상당히 가벼우면서 가죽이 무른?! 느낌이 있었는데 TF 또한 그러해 보입니다.

특히 아웃솔이 유연해서 제가 좋아할만한 느낌이 아니네요.
사이즈는 만약 2E 제품이라면 저는 정사이즈 대비 -5를 할 겁니다.



뉴발란스 아울렛에도 442 축구화가 입고 되어 있으니 한번 신어보고 비교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올해는 뉴발란스 프로급 TF가 많이 출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타오바오, 유튜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