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

KELME 인조가죽 버전의 TF 발매

주홍색연구 2024. 2. 5. 05: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요일의 주홍색연구입니다.

현재 켈미 공홈에서 짙은?! 보라색 컬러의 시리즈가 발매중인데요.
세가지 사일로 모두 mg에 이어 TF가 발매가 되었습니다.



이번은 마지막으로 스피드형 모델의 TF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제가 이모델 mg를 두번이나 구매하고 두번모두 사이즈를 실패한 경험이 있는데요. ㅋㅋ
하나는 켈미 공홈 구형 mg 버전 , 하나는 wqk 밀리터리 시리즈 신형 mg 아웃솔 모델입니다.

TF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인조가죽이라 정사이즈 가는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어퍼는 부드러운 천연가죽 느낌의 재질이 아닙니다.

얇은 필름을 여러겹?! 덧씌운 느낌이랄까요?!ㅎㅎ



TF 아웃솔도 신형으로 변경이 되고 가운데는 카본이 들어간 것으로 보입니다.
카본까지 들어갔으면 켈미 라인에서도 상급 라인이 아닐까 싶네요.

켈미도 조금씩 가격대가 오르고 있습니다.
할인을 잘노려 구매하면 좋은 가격대에 구할 수 있을듯 합니다.


출처 타오바오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