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

크레이지11 UNDERTRCH HERMOSO TOUCH TF 발매

주홍색연구 2024. 1. 24. 06: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축구화 맛집 주홍색연구입니다.

크레이지11 축구용품점의 브랜드 언더테크의 첫 TF화가 드디어 발매가 되었습니다.
제 티스토리에 '축덕맨‘님께서 소식을 알려 주셨는데요.
https://www.crazy11.co.kr/m/product.html?branduid=806352&xcode=070&mcode=010&scode=&type=Y&sort=order&cur_code=070010&search=&GfDT=bmx8W1w%3D#guideApp

기존 크레이지11 유튜브에서 살짝 공개된 어퍼 디자인과 비슷하게 출시가 되었습니다.
화이트, 블랙 컬러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되었구요.
가격은 109,000원에 지금은 출시기념으로 프리미엄 아치 인솔도 증정을 한다고 합니다.

유튜브 영상에서도 인솔에 대한 고민을 엿볼 수가 있었는데요. 어떻게 제작이 되었을지 궁금해집니다.
또한 발볼이 넓게 출시를 했다면 언급을 들었던 기억이 나는데 홈페이지 상으로는 발볼 평균적으로 나와서 일반 축구화와 같은 사이즈로 구매하면 되는 것인지도 문의해 보고 싶어 집니다.

가격은 요즘 축구화 가격에 비해 괜찮게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송아지가죽을 사용하여 비용을 절감한 것으로 보이기도 하구요. 아무리 잘 만들었다고 해도 가격이 비싸면 요즘 같은 시기에 소비자들이 외면을 할텐데 잘 책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무게는 TF화 보다 가벼운 축에 속합니다.
아웃솔에 중간과 뒤쪽 부분에 공간을 만들어 무게를 줄이기도 했고 어퍼 디자인에서 합성가죽쭉을 가볍게 한것으로 보입니다.

바닥 강성은 어떠할지 궁금해집니다. 에바쿠셔닝등은 아슬레타의 그것과 비슷해 보이기도 하는데요. 요즘 TF화가 다들 비슷하게 디자인하기도 합니다. 쿠셔닝 두께는 있어 보이고 전체 2/3까지 분포되어 흡사 축구화같은 높이감도 느껴질듯 하네요.
아웃솔 스터드는 원형으로 제작이 되었고 전체에 퍼져 있으며 엄지쪽에는 원활한 움직임과 방향전환을 위해 원 모양으로 언더테크 로고가 들어가게 만들어졌네요.


아슬레타 TF를 보면 가운데 신발의 뒤틀림을 방지 하기 위해 플라스틱이 들어가는데요. 요 신발은 어떤 구조로 되어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특히 요즘 축구인들이 TF에 요구하는 축구화같은 강성과 탄성을 구현해 냈을지도 언더테크 TF의 흥행에 큰 요소가 될듯 합니다.

2024년에 드디어 전통 축구용품점의 신발이 발매가
되었습니다.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물건을 만든다는 것 자체가 매우 힘든일입니다.
이런 상황속에서도 결과물을 만들어낸 크레이지11에게 응원과 격려를 보내고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셨으면 합니다.


출처 크레이지11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