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축구화

아식스 축구화 2010년도 모델을 만나볼 수 있는곳

주홍색연구 2024. 1. 16. 07: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일본의 축구화 상점 shophide 입니다. 아식스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브랜드 축구화의 예전 모델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인데요. 사이즈가 많지는 않지만 반가운 모델들이 있어 소개해 볼까 합니다.

아식스 축구화를 본격적으로 신게 된건 헤니오 1 이였습니다.
당시 안정환, 최태욱 선수가 신었었는데요.



반사이즈 작게 신으면 슈신일체를 느낄 수 있었던 아주 좋은 모델이였습니다.
헤니오2는 국내 정식 발매가 되기도 하였구요.
저는 당시 전국 매장에 연락 돌리며 헤니오2를 같은 사이즈로만 여러켤레 구매했던 기억이 납니다;;

당시 12만원에 부담없이 편하게 신을 수 있었던 모델이지 않을까 싶네요.
플레이도 잘되어 애지중지하며 관리했었습니다 ㅎㅎ



티그레오르 모델입니다.
지금은 호주에서만 럭비용으로 출시가 되는 제품인데요.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당시에도 럭비용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모델은 정사이즈로 신었습니다.



다음은 디에스 라이트의 파생 제품인 SK와 361모델입니다.
헤니오 2 이후에 나왔던 모델인데 인조가죽이라 그런지 크게 인기를 끌지는 못했습니다.



제 사이즈는 361과 티그레오르가 남아있는데
하나 구해볼까 싶네요 ㅎㅎ

출처 shophide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