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

1103a037 asics calcetto wd 9 새로운 컬러 발매

주홍색연구 2024. 1. 13. 05: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지난번 디에스 라이트 프로 ag 정보를 얻었던 대만 풋볼러샵의 소식입니다.
다음주에 대만을 가는데 방문해 보려 했으나 아쉽게도 타이중 인근에 있는 곳이네요.
가오슝 아식스 매장을 들렸다 오겠습니다. ㅎㅎ



아무튼 화이트와 블루 컬러가 들어가 칼체토 인도어화가 발매가 되었습니다. 디에스 라이트 프로 ag 화이트 블루 하고도 같은 계열로 보여지는데요.
아무래도 청룡의 해라 그런지 나온것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예전에는 어떤 팩을 출시하면 하나의 컬러로 한팩만 나왔는데 요즘은 모든 브랜드가 동시에 다양한 컬러를 가진 팩을 출시 하는 것 같습니다.

칼체토 국내에서도 가성비 좋기로 소문이 나서 관심 있는 분들이 신고 계십니다.
저또한 운동장에서 여럿 보았습니다. 특히 와이드 발볼이 편안함을 준다고 하는데요. 신어보진 못했지만 포스팅 하면서 보는 사진만 보더라도 착화감이 괜찮을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출처 구글맵, 풋볼러샵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