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축구화

KELME FLEXIBLE MG RAINBOW COLOR

주홍색연구 2024. 1. 4. 18: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요즘 새로운 취미를 만들었습니다. 바로 포토박스 촬영인데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장만 하였습니다.

이제 축구화는 포토박스로 촬영해볼까 하는데요. 전문 카메라로 찍고 편집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려 그냥 핸드폰으로 촬영해 볼까 합니다.

같은 팀에서 운동하고 있는 형님의 부탁으로 구매한 켈미 플렉시블 mg 입니다.
제 첫 고객?! 이시기도 한데요. 고객이라봐야 사이즈 조언 및 최적의 축구화를 찾아 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무료고객입니다. ㅋㅋ
하지만 제가 더 돈을 많이 쓴거 같네요.

6만원대로 구입 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축구화입니다.
일체형 어퍼에 적당한 mg 아웃솔, 스탠다드 형의 발볼 등 무난하게 신을 수 있는 모델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편하게 신을 수 있기 때문에 추천을 많이 합니다.

저또한 다가올 2024년 대비 다시한번 구매를 해볼까도 생각중입니다.
사이즈는 여러 의견이 있지만 저는 정사이즈로 좀 넉넉해도 편하게 신어 볼까 하네요.

앞으로 포토박스 이용해서 예쁜 사진 많이 찍어보겠습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