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G축구화

나이키 레전드 10 벨크로 타입의 교체 아웃솔 모델 출시?!

주홍색연구 2024. 1. 1. 07: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저는 아침부터 세차도 하고 걷기도 하고 여러가지 정리도 하면서 첫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올한해도 주홍색연구 블로그를 사랑해주시고,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축구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스페인의 풋볼 이모션 유투브에 올라온 영상입니다.
해마다 이맘때 올려지는 페이크?! 장난?! 영상이라고 하는데요. 사실 뭐가 뭔지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ㅋㅋ

나이키 레전드 모델의 아웃솔 교체 방식 모델의 출시를 알리는 것인데요. 사실 저렇게 교환이 가능하다면 밑창이 금방 떨어지겠죠 ㅎㅎ

아웃솔 교체 방식이 가능한 날 이 올까요?! 저는 오지 않을거라 봅니다. 왜냐하면 축구화 본연의 완벽성을 원하는 사용자들이 많기 때문인데요.

그냥 한켤레를 더 사서 용도별로 운동하는게 더 편할 것 같습니다. ㅎㅎ

2024년에도 국내 잔디환경에 맞는 그리고 부상을 예방할 수 있는 다양한 모델들이 많이 나와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출처 풋볼이모션 유투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