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축구화

켈미 인조가족 mg 새로운 컬러 또 발매

주홍색연구 2023. 8. 20. 19: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일요일 저녁이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셨을까요?! 전 내일 출근이 벌써부터 두려워집니다.

켈미의 새로운 MG 스터드를 장착한 인조가죽 모델의 새로운 컬러가 또 발매가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무늬를 넣지않고 단색으로만 출시를 해서
오히려 소비자의 반응이 더 좋지 않을까 싶은데요.
가격또한 300위안을 넘지 않아 가성비에서는 단연 으뜸일거 같습니다.

제가 켈미 모멘텀을 신으니 느낀 부분은 길이감은 -5가 좋았지만 힐컵이 작은듯 내부 깊이감이 덜해 뒤꿈치를 잡아주지 못한 느낌을 받았는데요.

인솔을 빼고 신었을때 정말 좋은 착화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만약 이모델을 제가 구매한다면 저는 정사이즈로 구매할 거 같은데요.

중국 시장의 축구화 발매가 신발 완성도의 좋고 나쁨을 떠나 다양하게 나오고 있는 부분은 정말 새롭기도 하고 소비자의 선택을 넓힐 수 있는 긍정적인 부분이라 생각이 되네요.

출처 타오바오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