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스위프트 스트라이크 발볼
https://link.coupang.com/a/bYWQ9Y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번에 아식스 호주에서 새롭게 출시되었던 스위프트 스트라이크 모델입니다. 중국에서도 실버 컬러가 발매되었는데요.
제가 구매해 보고 싶은 모델 중 하나로 중국에서 가격이 괜찮아 구매하려고 했는데요.
아식스 호주 리뷰를 보니 볼이 작다는 평이 많습니다.
물론 발에 잘맞는 다는 리뷰도 있고 리뷰 자체가 많은게 아니라 객관화 할 수는 없겠지만 좁다는 의견이 대체적으로 더 있네요.
동양인에 비해 서양인들이 발볼이 좁은데도 불구하고 신발 볼이 작게 느껴진다면 이번 스위프트 스트라이크 모델 또한 좁게 나온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특히 울트레짜1을 제외한 나머지 2,3모델을 호주에서 먼저 출시한것과 더불어 볼이 1과 다르게 좁아진것을 바탕으로 추측하자면 호주에서 먼저 발매한 아식스 축구화들이 대체적으로 좁게 나온게 아닌가 하는 생각마저 드네요.
레플리카룸tv에 따르면 아식스 축구화 정발될거란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던데요.
아식스 코리아에서 축구화를 정발한다면 우리나라 인조잔디 환경과 발볼이라는 점때문에 디에스 라이트 ag와 디에스 라이트, 데스타키, C3의 TF 정도가 많이 판매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엑스플라이 시리즈도 정발이 되면 좋겠는데요. 개인적으로 인조가죽 보다는 천연가죽 버전 엑스플라이5와 엑스플라이프로2가 나왔으면 합니다.
미즈노 모렐리아 네오 시리즈에 대응하는 모델 정도는 하나 있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출처 아식스 호주